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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하나9년에 주목할만한 5대 자율주행차 기술 동향
    카테고리 없음 2020. 3. 15. 16: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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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차 업계의 최근 기술동향을 살펴보고 2019년에 OEM이 무엇을 약속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평판이 좋은 소식통이 매년 자동차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기술 트렌드 리스트를 작성할 것이다. 16년간의 소프트웨어 개발 경험과 깊은 자동차 전문성을 가진 인테리어(Intellias)는 이러한 작품을 매우 즐겁게 준비하는 회사 안의 어떤 과인입니다. 올해도 예외는 아닙니다. 2019년 Intellias 자동차 기술 동향 일람입니다.Level 3 자율주행에 도달함으로써 자율주행차가 도로에 넘치는 일은 없다.2019년 최고의 자동차 트렌드에서 자동화 수준을 3단계 이상으로 끌어올릴 조짐이 없다. 지난 한 해 동안 특별한 법적 플레이다워크와 기술 요구사항은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자율주행차는 사이버 공격에 계속 취약할 것이다. 그리고 운전환경은 여전히 스마트 교통규제와 모니터링이 부족할 것이다.GM, Ford, Honda, Toyota, Volvo 등 주요 제조사들은 내년 자동차 산업의 최근 기술 트렌드를 따라 자율주행차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주장하지만 우리는 그들이 그러지 않아도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2030년대부터 2040년대까지는 승용차인 Level 4와 5의 자율주행에 도달할 것을 제안하는 것이 더 현실적이라는 것입니다.자율주행기능이 있는 차량의 글로벌 설치기반 추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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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만약 기적이 일어나지 않고 완전히 자율주행차가 도로에서 만난다면 이 도로는 도시 땅에 없다. 그들은 단지 상업상의 특정한 장소에 있을 뿐이다. 이것의 주된 이유는 비싼 비용이다. 복잡하고 말쑥하고 자율적인 이들의 차는 개인용으로 매우 비쌀 거야. 연구들은 아마 탑승구와 비행기로 승객을 태우기 위해 공항터미널과 버스 사이에서 자율 셔틀버스부터 시작해야 할 것이다.


    아무리 훌륭한 Connectivity 기능이라고 해도 사람들이 돈을 쓰도록 설득할 수는 없었다.사람들은 화려한 connected 서비스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그 때문에 돈을 지불하지 않아요. 커넥티드 카의 애첨단 기능은 오랫동안 자동차 산업에서 가장 우수하고, 가장 기대되는 미래 성향의 하본인이다. 많은 OEM 업체들이 원하는 대로 되지 않았습니다.높은 매력의 Connected 차량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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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람들은 호화로운 Connected 기능을 위해 2만 달러를 추가로 내지 않습니다. PwC's Strategy 보고서에 따르면 고객은 이러한 기능 때문에 자동차 총가격의 날 0-일 5파.센트 이상을 지불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고 합니다. 그건 만 달러밖에 안 내요.


    실제로 추가 기능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때 사람들은 내장된 Connectivity에 대한 욕구를 낮추고 최대 구성을 건 당신을 선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여기에힘든정말있습니다:우리1연구자들은차량Connectivity를위한텔레매틱스솔루션의프리미엄가격을판매하는노하우를모르고있습니다.클라우드로 전환하는 OEM 기업은 2019년에 중요한 자동차 기술의 트렌드가 될 것입니다. 기본적인 센서 범위는 지속적으로 진행되어야 합니다. 교통, 운전 환경, 기후 조건 및 그 외 중요한 정보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하달하는 것이 주안점이며, 고객의 미래지향적인 차의 외관을 자극해서는 안됩니다. OEM 기업은 앞으로 하던 '비율 1'을 계속해야 한다. 즉 인간의 행동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Connected 자동차에 수집된 데이터를 전파하도록 가르쳐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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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래의 자동차는 인간에게 더 적응할 필요가 있다.비꼬는 것으로 들릴지 모르지만, 스마트 디지털 카의 세계에서는 좀 더 인간적인 것이 메이커의 성장과 성공의 열쇠가 되는 것. 자동차 산업의 최근 기술 트렌드를 따라가면서 OEM 기업들은 단순히 기술혁신의 속도보다는 편의성과 운전경험을 소견할 필요가 있습니다.자동차산업의 모든 기술적 트렌드에서 혁신속도는 치열합니다. 그러나 고급 기능을 갖춘 자동차를 만드는 것이 OEM 업체를 성공으로 이끌지는 못할 것이다. 사용자의 요구사항을 인식하고 회사의 강점에 맞게 조정하세요. 더 이상 나쁘지 않은 사용자 경험은 엉뚱한 기술이 아니라 차별화된 요소가 되어야 합니다.


    사람들은 차가 수십 개의 단추를 번쩍이게 하는 제트 조종석처럼 보이고 싶지 않아요. OEM은 인공지능을 인간의 행동에 맞게 조정할 필요가 있으며, 그 반대의 경우는 아닐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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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 차는 구글처럼 너를 알아야 해.구글은 당신이 생일 파티를 열었을 때와 금요일 밤에 무엇을 할지 포함한 당신에 대한 거의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자율주행차 또한 자율주행차(AV)는 데이터가 풍부해야 특정 사용자에게 적합한 복잡한 환경과 상호작용을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영리해질 것이다.운전은 가끔 다른 운전자, 보행자, 그래서 자전거 타는 사람들과 복잡한 상호작용을 동반하는 사회적 과정이며, 그것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많은 일상적인 교통 상황에서 인간은 상식과 일반화된 지식에 의존할 것이다. 차는 그렇게 할 수 없어요. 그들은 사람을 믿지 않으려면 가능한 모든 출처에서 데이터를 추출해야 할 것이다.


    데이터 소스와 관련하여 V2X(Vehicle-to-Everything)의 연결은 201년 투자할 가치가 있는 자동차 기술 동향 중 하나입니다. 기반시설, 다른 차량, 보행자, 자전거 이용자와 셀룰러 네트워크를 통해 데이터를 주고받는 것이 자율주행차의 주요 과제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이렇게 차는 그들이 다룰 수 있는 한 많은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이를 클라우드로 전송함으로써 차량은 연결된 인프라의 또 다른 요소가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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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유 Mobility는 자동차 산업의 미래 동향의 하수인이었다.2019년에는 MaaS(Mobility-as-a-Service) 개념이 자동차 기술의 동향에서 두드러지는 현실성이 크다고 생각됩니다.


    자율주행차는 신체적으로도 연령제한으로 인해 운전할 수 없는 사람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그들은 심지어 적게 표적이 된 fleet을 가지고 가장 사람이 적은 땅도 지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율주행차와의 공유 Mobility 사용이 확대되면 교통량, 공해, 이동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업계의 거물들이 이 아이디어를 탐구하는 것은 당연하다. 예를 들어, Ford는 승차 공유 서비스를 개시하는 것에 대해 수많은 성명을 발표했다. BMW는 역시 자율주행 통로로 공유된 모빌리티를 보여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물론 Waymo와 Uber는 자동차 산업의 최고 기술 동향 사이에서 자동차 공유를 촉진하고 있습니다.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공유 Mobility의 지속적인 성장잠재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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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무리가 되는 201년이나 9년은 자동차 산업에 있어서 가장 흥미로운 해가 아닐지 모르지만, 여러분은 그들이 스토리를 하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천천히 꾸준한 것이 레이스에서 승리할 것이다. 기술은 모두 노력, 연구, 발전에 관한 것입니다. 세계는 자율주행차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아요. 아직은 아니에요. 차량은 Level3의 자동화 수준보다 높은 수준에 이르지 못하지만 V2X와 같은 유비쿼터스 커넥트 개념은 자동차가 인간에 적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OEM 업체는 고객의 관점에서 커넥티드 카를 소견하면서 개인화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따라서 이들이 미래의 자동차를 위한 멋진 기능을 개발하는데 많은 투자를 하는 동안 OEM은 필수 기능과 데이터 처리에 초점을 맞춰야 할 것이다."붕괴"이 문장의 첫머리에도 있지만, 롄 스토리가 되면 많은 미디어에 한해 그 분야임에 대해서 정리할 시간을 갖습니다. 이번 Intellias라는 소프트웨어 개발 작은 기업이 발표한 '20하나, 9년'으로 예상되는 자동차 산업의 트렌드를 소개하는 글입니다. 원제목은 "Five Boldest Automotive Tech Trends in 20 하나 9"인데, 제가 "자동차"가 아닌 "자율주행차"로 변경하여 번역을 했습니다. 이야기상 큰 무리는 없을 것 같아서 그렇게 했습니다.앞의문장을간단하게정리를하자면,Autonomy,Connectivity,Human,Security,Mobility정도로요약할수있을것같습니다. 좀 더 간단하게 말하자면, 자율주행차는 아직 멀었기 때문에, 보다 충분한 준비가 필요하다 정도일 것 같아요. 20살이나 9년의 트렌드라는 제목이 붙여졌지만, 제 소견에는 자율주행차의 활성화를 위해 준비해야 할 것이 더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즉 자율주행차가 세상에 모습을 드러낼 때쯤 되면 위에서 서술한 정세가 발생하고 개발과 관련된 장소에는 니즈에 맞게 개발의 방향을 정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보고서를 발표한 곳이 과인력이 큰 작은 기업들과도 과제를 수행하고 있기 때문에 그곳의 작은 기업들로부터 평등한 요구를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즉, 최근의 자율주행차 개발 추세는 정확하지 않을까 생각된다.제가이글을소개하는것은제가소견하고,그동안여러번언급했던이야기들이정말잘담겨있어서실제시장의흐름을이해하는데도움이될것같아서마무리를해봤습니다. 저는 내년이 자율주행차 상업화를 위한 분수령이 될 거라고 소견했는데요. 가장 큰 이유는 위에서 서술한 다섯 가지 트렌드를 모두 실상용화하는 시작점이 될 것으로 예상하기 때문입니다. Connectivity를 제외한 나머지 4가지 요소는 실제로 Waymo, GM은 시범 서비스를 시작한 과인, 할밀리 계획으로, 다른 큰 기업들도 자율주행차량이 아니더라도 Mobility 서비스 확대를 선언한 상태에서 내년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선보일 계획입니다. 그와 관련된 뉴스는 제가 그동안 소기업별로 소개해 온 것을 검색하면 보실 수 있습니다. Ford, VW, Daimler, Toyota, Baidu 등. 유감이지만 여기에 우리의 작은 기업은 아직 포함되지 않았군요. 물론 내년에 시작하지 않아도 됩니다. 정말 대부분의 자율주행차를 개발하는 작은 기업들은 2020~202km를 정말 거의 자율주행차의 원년으로 소견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작은 기업들도 그 시점에 맞게 개발계획 지침을 돌려놓았을 겁니다. 하지만 자율주행차는 단순한 하드웨어 싸움이 아닙니다. 예전의좋은기계를만들어판매한싸움은아니겠죠.소프트웨어 싸움이 될 겁니다. 이곳에 끼지 못하게 되면 자동차를 생산하는 좋은 작은 기업으로 남습니다. Apple의 fox conn처럼 물론 그것이 나쁘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한국에는 아직 강한 기술력을 가진 세계적인 작은 기업이 있습니다. 그런 좋은 환경에서 우리의 자리를 만들지 못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해요. 자율주행차는 승자 독식의 시장이 된다는 것은 이미 여러 기관의 발표에서도 과인되고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소견이 아닙니다.이번 논문은 과인무의 자율주행차가 과인해야 할 방향에 대해 제 소견과 일치하는 부분이 정말 많았던 것 같아요.


    이 말이 저한테 좀 크게 울리네요.PS: 검색에서 원하는 스토리를 찾을 수 없다면 '태그' 또는 '검색'을 하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으시는 이 스토리가 없으시면 (이메일1, 메세지) 제가 알고 있는 범위 내에서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소리를 가지지 않아도 됩니다.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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