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라카이 호핑투어 기억에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09:06

    안녕하세요~ 누구나 저렴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여행 도우미 '하늘'입니다.


    최신특가항공권 / 여행정보를 원하시면 친구추가 꼭 해주세요!


    >


    보라카이 호핑투어에서 기억에 남는 필리핀 자유여행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


    저번에 갔던 보라카이 호핑투어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다녀왔지만 너무나도 좋은 호핑투어 회사를 만난 덕분에 아무 걱정 없이 즐거운 추억만 남기고 돌아갈 수 있었습니다.여행에 대한 기억을 정리하면서 제가 이용한 업체에 대한 자세하게 후기도 한번 남겨보려고 합니다.


    여행을 한번 가려면 알아봐야 할 것이 정말 많았어요.바쁜 친구를 대신해서 내가 다 알아보느라 처음에는 머리가 아픈 것 같았어요.그런데 보라카이 여행에 대해 알아보니 이런 곳에 갈 때는 호핑투어 업체를 많이 이용하는 것 같았습니다.그래서 저도 아무 생각없이 가는 것보다 친구들끼리 같이 다니는 여행인 만큼 투어 회사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을 것 같았습니다.많은 곳 중에서 후기가 가장 좋았던 #에스보라카이저도 이용해보니 너무 좋았을 것 같아요.진행된 일정 모두가 너무 좋았고, 친구들도 만족해 했습니다.


    >


    픽업샌딩도 너무 잘해주는 곳이라고 해서 예약했는데, 정말 공항에서 우리를 안내해주었습니다.팀마다 저렇게 현지산 망고도 사주고 현지에서 쓸 수 있는 핸드폰도 나눠주거든요?우리는 딱 한번 써보긴 했지만 정말 급한 일이 생길 시요는 있었어요.픽업부터 서비스가 잘 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그리고 가이드가 한국분이었기 때문에 매우 편리했습니다.외국에서 여행사를 이용할 때는 가이드와의 커뮤티케이션이 중요하겠죠.


    >


    에스보라카이는 픽업샌딩에 가장 늦게까지 하는 중이기 때문에 공항에 늦게 도착하는 분들에게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저희도 많이 늦게 도착한 편이었지만, 바로 데리러 와주고 짐까지 챙겨주어서 도착하자마자 편안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픽업이 늦는다고 가방 칩이 비싼 것도 아니고, 낮과 같은 금액을 받는다고 합니다.그래서 우리도 비행기 시간을 고민하지 않고 마음껏 정할 수 있었습니다.


    >


    그리고 홈페이지에서 알아보니 한국인 가이드가 가장 많은 회사라고 하길래 에스보라카이를 예약하게 되었습니다.옛날에 유럽여행을 갈 때는 해외 사이트에서도 많이 알아봐야 하고 상담센터와도 소통이 너무 어려워서 정말 불편하지는 않았지만, #보라카이 호핑투어는 준비를 하면서 예약도 카톡이나 홈페이지에서 편하게 할 수 있었고 상담도 빨리 받을 수 있었습니다.


    >


    픽업샌딩도 한국인 가이드를 따라 쉽게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그리고 보라카이 호핑투어 일정 내내 한국인 가이드가 옆에서 따라다니며 친절하게 여러가지를 안내해주니까 동남아 여행이 이렇게 편하구나 생각했어요.내가 유럽여행을 갔을 때는 전혀 자유의 배낭여행이어서 아무도 의지하는 사람이 없었어요.하지만 이번에는 친구들도 함께였고, 한국인 가이드도 옆에서 도와줘서 정말 든든하고 좋았는지도 모릅니다.


    >


    숙소는 수영장이 있는 리조트로 잡았습니다.리조트 예약도 에즈보라카이 사이트에서 알아봤는데 여기서 알아봐서 너무 좋았다고 생각해요.리조트 시설도 매우 깨끗하고 룸컨디션도 매우 좋았기 때문에 우리 모두 편히 머무를 수 있었습니다.보라카이 호핑투어 업체 한 곳에서 이렇게 리조트까지 많은 것을 알 수 있다니.. 처음엔 혼자 다 알아봐야 하기 때문에 부담스러웠지만, 이렇게 여행일정을 짜는 것이 쉬운 일인지 몰랐어요.친구들도 나에게 너무 고맙다고^^ #보라카이 리조트, 호텔, 게스트하우스 등 #보라카이 숙소 예약이 고민이라면 AIRBNB 에어비앤비 할인코드 받아서 저렴하게 여행하세요.


    >


    #보라카이호핑투어의 첫 일정은 바다 위에서 즐거운 제트스키를 하는 것이었습니다.운전은 전문가로 만들어 주고 우리는 뒤에 탔지만 직접 운전을 하지 않아도 무척이나 짜릿하고 즐거웠어요!제트 스키만 따로 이용하면 그것이 무려 60달러로 말했습니다.0000 높은 것을 홋핑그츠아ー의 일정으로 즐길 수 있는 니에스보라카이을 알게 된 것은 천운.​


    >


    완전 시크한 기사님이 이리저리 쌩쌩거리며 S자도 그리고 자히를 너무 재밌게 해주셨어요.그리고 우리에게 직접 운전해 보라고 친구들에게 운전하는 방법도 가르쳐 주었습니다.기사님처럼 완전 능숙하지는 않지만 친구들이 운전하는 제트스키는 정말 태어나서 처음 타봤네요.처음에는 무서워서 나도모르게 허리를 꼬옥 껴안고 있었어요저도 처음에 발이 너덜너덜해졌대요 그래도 저는 평생 잊지 못할 재미있는 경험이었어요.


    >


    >


    다음 일정은 슈노쿨링입니다.슈 노 냉각은 2곳의 장소에서 이루어졌습니다.업체의 중국에서 스노 크링그을 2번 하고 주는 곳은 여기밖에 없다고 합니다.그래도 완전 텐 잡고 싶었어요.


    >


    >


    바다가 너무 예쁘고 아름답지 않아요?깨끗한 색의 바닷물을 보면 필리핀의 자연환경은 정말 감탄이 절로 나와요.휴양지 여행이 역시 최고예요.한국에서는 이런 색이 안나오는데 어떻게 이렇게 바다가 새파랗다고 할 수 있을까요?


    #보라카이, 호핑투어 모든 일정을 이렇게 같은 업체를 이용한 사람들끼리 배를 타고 이동하면서 같이 보냈는데, 생각보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를 예약하고 뿌리내리더라도 나눠 타고 이동해야 하는데, 그렇게 불편한 점은 딱히 없었어요.어차피 다 모르는 사람으로 우리는 우리끼리 자유롭게 놀 수 있었으니까요.이렇게 가이드님이 단체 사진도 찍어주셔서 재미있는 사진을 많이 남길 수 있었습니다.


    >


    슈노쿨링도 처음에는 어떻게 호흡을 해야 하는지 어려웠는데, 친구는 몇번 해본 적이 있어서 진정한 자유자재로 수영을 했습니다.저는 오리발도 너무 무거워서 발버둥... 그래도 친구가 옆에서 잘 잡아주고 알려줘서, 저도 시간이 지날수록 괜찮아졌어요.처음에는 바다 속을 볼 틈도 없었지만 나중에는 장비를 하고 바다를 바라보니 신비한 바닷속 세계에 매료되었습니다.


    >


    >


    첫 번째 스폿에서는 연습삼아, 장비로 호흡하는 법과 수영하는 법을 배웠고, 열심히 숙지했네요.덕분에 세컨드 스팟에서는 더 자유롭게 놀 수 있었어요.가이드가 나의 4명을 사진으로 찍어 주었습니다.물속이라서 너무 예쁜 사진을 낼 수 없었는데, 이렇게 우리끼리 슈노쿨링하는 사진을 만진 것만으로 저는 만족합니다.


    >


    >


    처음에는 물에 떠있기만 해도 너무 힘들었지만 스노쿨링이 익숙해진 후 너무 즐거워서 끝나는 시간이 너무 아쉬웠습니다.이렇게 2곳에서 2번 안 하면 정말로 간만 보고 끝난 느낌." 스노쿨링을 이곳에서는 마음껏 할 수 있기 때문에, 확실히 연습해서 완벽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


    이어 3번째의 일정은 자유 시간이었습니다.디니위드?라는 바닷가에서 편하게 쉬는 일정이었어요.여기서 한번 간식타임이 주어진다고 합니다.간식은 치킨과 망고, 파인애플이었습니다.여기와서 망고를 정말 실컷 먹었나봐요?그리고 자유롭게 시간을 보내며 원하는 사람들은 패들보드도 탈 수 있습니다.


    >


    제트스키랑 스노쿨링하다가 힘들어서 아무것도 못하는 줄 알았는데 간식먹고 다시 기운이 나서 그런지 패들보드도 정말 열심히 타게 되었어요.여기까지 와서 할 수 있는 건 다 해보자는 생각도 있었어요.패들보드도 처음이었는데, 이것도 은근히 재미있었어요.


    >


    가족끼리 오신 분들도 많았지만, 나중에는 가족도 함께 와보니 너무 기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저희 부모님 해외여행을 한번 못했는데, 나중에 효도여행 한번 데려올 것 같아요.그때도 #보라카이 호핑투어를 이용합시다!


    >


    >


    해질녘에 드디어 마지막 일정! 사실 가장 기대했던 일정이 바로 저녁식사 일정이었거든요.새우나 꽃게를 먹기만 하는 것으로, 정말 마음껏 먹고 오려고 분발했습니다.


    >


    >


    현지에서 먹어서 그런지 더 신선해보이고 맛이 최고였어! 새우가 엄청 크고 푸짐해보이죠?꽃게도 완전 튼튼하더라구요.친구들과 완전히 계속 감탄하면서 배가 고플때까지 실컷 먹었어요.


    >


    >


    모든 일정이 완벽했고, 마지막에는 맛있는 음식으로 마무리까지! 제 선택이 너무 탁월했던 것 같아요.친구들이 만족해하는 모습을 보니 그 뿌듯함은 말로 표현할 수 없었습니다.그리고 이회사가 서비스도 정말 많이 해주셔서 제가 모르고 누린적이 많았습니다. 예약손님에게 세일링보트도 무료로 타게하고, 공항라운지 무료쿠폰도 사들고 말이죠.다음에 또 이용해도 좋을 것 같은 에스보라카이이번 여행을 함께 하고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에스 보라카이, 장점을 정리하려고 합니다 ​ 첫번째 스노클링을 유일하게 2번 합니다! 그리고 보라카이 스노클링 포인트가 2개 있어서 좋습니다! 두번째 두누위드비치에서 간식도 먹고 패들보트를 타면서 자유시간을 가질 수 있는데, 이것도 보라카이에서 유일합니다! ​ 세번째 제트 스키 금액이 60달러의 인대를 포함한다고 되어 있으며 직접 운전도 가능하고 좋은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 4번째 여행에서 음식도 굉장히 사업이지만 아리망오(꽃게)와 새우를 무제한하느라 이쯤이 좋았습니다! 5번째 여행에 가면 의사 소통이 어렵다 때가 있지만 에스 보라카이는 한국의 직원이 동행하고 있고, 그 부분이 참 편리합니다! 홈페이지­


    카페


    카카오톡 sboracay


    이웃들도 즐거운 필리핀 보라카이 여행하길!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