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소마 (2019)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4:37

    >


    개봉하기 전부터 계속 눈에 떠오른 것에 개봉하고 그아잉니 나의 모든 SNS세상국의 모든 미드 소마의 후기가 다 실려서"그아잉도 정도 스토리 결국 보게 된 ""영화의 줄거리 1개 소개에서는 축제 무슨 일이 끝날 때까지 절대 빠지고 그아잉이 오지 않는다"고 했으니 나는 막연히...바다가 축제 현장에서 도전과 희생자, 도망 가... 그런 장면만 생각했어요.사람이 이렇게 단편적이어서는 안되는 영화가 실제로 펼쳐지는 곳은 스웨덴의 경치가 좋고 예쁜 동네로, 영화가 끝나고 과인아인아인아우리의 어딘가에 잠시 들어온 듯하며 과인이 아니었다.그만큼 영화답게 현실처럼 느껴지지 않았다는 스토리이다펠레의 집... 댁은 원래 쌌습니다 이 스토리는 초반의 몰입도가 정스토리 상당 함대가 가족을 잃고 남자 친구마저 잃기 직전이라는 불안감을 조성하기에 충분했던 것 같다.싸늘하지만, 그 싸늘하게 집에 닿았을 때의 그리고 왠지 가지 말아야 할 것 같은 장소는 반드시 가겠죠?최근에 검색해봤는데 장르가 무섭네요 전에도 썼던 것 같은데 나는 공포영화를 어디서 무서워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다고 생각했는데 공포라는 스토리를 보면 어떤 느낌인지 알 것 같아.단어마다 주는 느낌이 좀 다르잖아요.미드소마가 뭐냐? 아, 그 문학의 시간에 배운 단어가 있는데, 아, 20분 동안 찾으려고 했지만 실패했습니다 그 기시감? 말이죠 댁 무그와잉 평온한 사람들의 얼굴과 밝은 햇빛과 연출에 비교되는 보편적이고 없이 이뤄진 1들 그런 것에서 온 감정적인 공포가 컸던 모양이다 유전 감독의 영화라고 해서 보러 갔는데(유전은 못 본)당시, 유전과 미드 소마를 비교하는 리뷰를 몇가지 보고 알았지만 최근 유전을 보았다.교루스토리에 가까워질수록 그에은챠냐는 연출의 스타 1을 정확히 알겠더라 ​ 둘 다 탈출하고 싶지만 탈출할 수 없는 이야기지만, 스페인, 새, 결국 세로프게 곳 중에 정착하게 된다는 점에서 대등한 맥락의 교루스토리이 아닌가 싶어.. 피터는 빙의당했으니 좀 다를까...개인적으로 미드소마의 결스토리가 과답지 않았지만,대니 개인만 보면 해피엔딩이... 대니는 가족을 잃고 기댈 곳을 찾아 어딘가에 정착하고 싶어했어요.메이퀸을 결정하는 부분에서 함께 춤을 췄을 때, 대니의 웃는 모습이 댁무과의 행복하게 보이고, 그리고 대니의 웃는 모습을 당시 처음 보는 것 같아서 묘했습니다.그때부터 그 새로운 공동체 안에 있어야 대니에게는 행복해질 수 있다는 것을 느끼기 시작했어요.그러고 보니 논문 주제로 다투는 대학생들이라는 현실적인 소재도 들어 있었네.솔직히 말해서 과인이었다면 논문을 쓰려고 알아보고 저승에 갈까봐 생각도 못했을 것이다.아, 가운데 천사의 연출드라마 '한니발'과 영화 '양들의 침묵'에서 전부... 인상 깊게 본 연출이기에 이쪽에서도 과인타과인서가 드물었습니다. 친구들과 이야기하면서 생각한 개인적인 감상을 이야기하자면, 두한니발들은 그... 시체를 이용한 '천사의 날개'라는 연출이 혹시 괜찮은 사람의 표현 방법이 아닐까요?전시, 만약 은과시도 들어있다고 할 수 있을 만큼 고로 카메라 앵글이 과인 시신의 위치를 해 보는 사람에게 위압감이 과인, 약간의 경외감까지 느끼게 합니다.악살인에 대한 경외심은 아니다 적당한 단어가 생각나지 않는군.그런데 미드소마에서의 그 시체는 단순히 제물로 쓰인다는 의식이 강해서인지 느낌이 전혀 달랐다고 쓰기도 하면서 생각과 인서의 느낌이 좋지 않은데, 그런 스토리의 다작영화가 특히 길게 느껴졌는데, 아, 실제로 스토리가 길기도 하고 유전도 보고 과인서의 느낌이 들었던 점은 사람의 신경을 건드리는 소음장치와 함께 장면을 느리게 잡아당기면서 마무리하는 것을 적당히 하는 것 같다.하지만 나에겐 그게 항상 착하게 느껴졌다. 나는 빠른 흐름이 좋은데 되게 궁금한 잔인함 정도는 내가 공포는 잘 보고 있는데 고어한테는 강하지 않아서 중간에서 화면을 가리면서 봤어.감정의 준비를 못해 과인이니까요. 특히 절벽 장면처럼. 그렇게 적으로 몰아붙이는 과정은 어려웠다.극장 곳곳에서 실제로 경악하는 소음에 귀를 기울여 과하다고 생각하면서, 아니 이 정도는. 그런 중간 그림이 과인 소음악에서 줄거리를 신경썼다는 생각이 들었다.유전 과학의 미드 소마과 둘 다 정식 스토리 잘 개인 개취의 영화!절찬. 하긴 어렵지만 감독의 이 작품은 볼 만하다.하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