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재환] 복면가왕 근위병의 정체는?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05:06

    오항시 복면가왕 근위병의 정체가 공개되었다.


    >


    처음부터 알고있었는데? 모르는 척? 하고 끝까지 복면가왕을 봤어요.김재환이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정말 좋습니다.가면이 없었다면 그 미묘한 표정을 볼 수 있었을 텐데 그 부분은 뭔가 간단하다.요즘 가왕 쪽은 노래를 굉장히 잘 하는 사람이라서 가왕좌는 재환이가 다음을 노리고 있다고!


    처음 해나라운드때부터 이 목소리는 김재환일 수 밖에 없어! 라는 견해가 들었고. 설령 나... 라는 감정에 의심하면서도 물어보았는데, 택무본인도 김재환이었기에 의심없이 트위터에 들어가보니 모두 김재환! 김재환!이라고 외치고 있었다.개인적으로는 3개의 무대라고도 좋았지만, 이"IF YOU"가 가장 감정에 가입했던.


    목소리에 그치지 않고 하는 행동도 나쁘지 않다.한 명씩 너희들 다 김재환 같은데...


    김 재환(킴・지에화은)은 2라운드의 무대로 박효신의 바보라는 움액룰 불렀다.원곡을 들어본 적이 없어서... 원래 어떤 음악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재환이가 부르는 걸 보면 알 수 있듯이 어려운 음악이었다.


    그렇게 귀에 딱지가 박히도록 들은 아기상어인데 재환이니까 봐줄게요.


    3라운드 때 지에후와은이.어떤 곡을 부를지 무척 궁금했는데, チョン스토리 이외의 선곡이었다.재환이한테 럭스피릿이 들여다보인다면서 그런 스토리를 쓰는데 그럼 김재환이 누구야! 재환이 넓은 노래 스펙트럼을 보여주지 않았어. 나쁘진않은 너가 너무좋았어.복면가왕인 만큼 재환이의 여러 노래를 들을 수 있어 정스토리가 좋았다.


    마지막에 이렇게 빠끔하게 얼굴 공개해... 교복이 잘 어울리는 구본인 우리 재화니.. 울거나 하면 안 어울리는 게 없지.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