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 자동차 보다 자율비행자동차??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0:32

    안녕하세요 세정입니다.~이 전이었어요?​ 문재인 대통령이 현대 자동차 남양 연구소를 방문하고 현대 자동차입니다 직원들을 격려했다.


    >


    문재인 대통령은 삼성 전자의 디스플레이 협약식을 방문한 뒤 바로 현대 자동차 연구소를 방문했습니다 ​ 이는 매우 이후 같은 1에서 그동안 경제에는 너무 무훙미하고 조국의 사태나 현재 최악의 대한민국의 경제 정세 우로 지지율이 급락하자 ​째를 경제에 돌린 것으로 판단됩니다 그래도 지금도 좀 신경 쓰는 시늉이라도 해서 정말 다행입니다.


    >


    >


    의문인 대통령은 남양주 현대차 연구소에서 "향후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없다"고 연설하면서 향후 국정 운영의 초점을 산업 곳곳의 경영 활성화에 힘쓰겠다고 밝혔습니다.정말 그랬으면 좋겠어요.제발 그렇게 해주세요!! 부탁합니다!! 항상 첫자리 대통령이라는 내용뿐만 아니라 최근에도 꺼뒀던 첫자리 전광판을 다시 켜서 경제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아주셨으면 합니다.부탁이니까...


    ​ 현재 행정부가 적극 육성하려는 산업은 몇 종류가 있는데, 대표적인 산업으로서는 소프트 뱅크 손정의 회장이 3번 생선회로 간 AI와 미래의 음식의 수소 전기 자동차와 자율 주행 차다 AI의 경우 4차 산업 시대를 선도하는 필수적인 분야로서 이 AI의 육성 정도로 국가의 운명이 좌우할 만큼 매우 중요한 산업이다


    >


    현재 한국의 AI 육성은 거의 다 한 상태다. ​ 영향력 있는 손정의 회장이 AI 3번 외치고 간 덕분에 요즘, 조금이라도 관심을 갖고 있는 실정입니다


    >


    우리의 미래에는 각 정부간에 성능의 AI가 존재하느냐에 따라 본인의 존망이 달려있습니다.인간도 천재와 일반인이 경쟁하면 상대가 되지 않듯이 AI에도 성능의 차이는 분명히 존재합니다.그 성능의 차이가 국력의 차이가 될 것이 분명합니다.


    >


    그래서 요즘 자연스럽게 빅데이터가 중요해지고 있는 상태고요.역시 이야기가 다른 곳으로 가는데. 어쨌든!! 현재 정부는 현대자동차 남양조사소를 방문하여 약 8년 후부터 모든 고속도로에 완벽한 자율주행을 할 수 있도록 자율주행차를 적극 육성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


    더불어 밤하늘을 나는 자동차 개발도 적극적으로 육성해 나갈 것이라고 합니다.​ 이 9월 30한 현대 자동차는 도심의 항공 모 빌러티 개발을 이끌uam사업부를 신설하고 미 항공 우주국 NASA출신의 신 김재원 박사를 부사장으로 영입했습니다.


    >


    아직전기차,수소차,자율주행차의시대가오지도않았는데많은글로벌기업들은이미어두운하상그렇듯이나쁘지 않은자동차를준비하고있잖아요.정의선 현대차 부회장도 완벽한 자율주행자동차보다 어두운 하상이 그랬듯,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는 자동차가 가장 먼저 상용화될 수 있다는 예기를 해 주목받았습니다.이렇게 예기한 이유는 어두운 아래에서 늘 그렇듯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는 자동차는 불가능하지 않고 이미 가능한 상태이기 때문이다.


    >


    게다가 최근 시대가 내려가면서 과학기술의 발전 속도는 우리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빨라지고 있기 때문에 자율주행을 조사해 보면 자동비행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진실, 거의 동시에 개발이 가능할 정도로 과학기술이 빠르게 발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과학 기술의 속도가 어느 정도 자신 빨리 이유는 한반도의 역사가 5000년이 넘으며 이 수많은 세월의 발전 속도를 보면 요즘의 인류의 문명은 정말 급격하게 변경된 것을 알 수 슴니다 ​, 불과 100년 전에 우리는 조선과 라에 살았고 자동차가 아니라 마차에 타고 다닜 슴니다 ​, 불과 100년 전입니다


    >


    그런데 최근 과학기술을 보면 그 과학 발전의 속도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낫한 선을 나쁘지 않아는 자동차가 나쁘지 않았지만 최초의 0년이 걸리지 않을 것으로 보고 있어요 그렇게 되면 우리는 그 변화에 빠르게 적응해야겠죠.우리가 관심을 가져야 할 것은 만약 낮여름항상 나쁘지 않은 자동차가 나쁘지 않았을 때 우리의 삶이 어떻게 변화하느냐다.현재 America에서, 또 "주·여름·항상 나쁘지는 않은 자동차"가 곧 올 것이라고 생각하여 많은 연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의 비행 수단은 크게 2개인 ​ 비행기와 헬리콥터인데 ​ 그러나 이 두 비행 수단은 도시 안에서는 사용할 수 없어요 비행기의 경우, 활주로가 없고 사용할 수 없고 헬기는 꽤 시끄러워서 도시 내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그렇기 때문에 도시 내에서 uam 도심 자율 비행이 되려면 몇 가지 필수 기술이 필요할 것이다 최초의 기술은 수직이착륙입니다.


    >


    비행기의 경우 활주로를 달려 날아가야 하지만 도심에서 쓰는 자동차가 낮에도 항상 날기 위해서는 수직이착륙이 가능해야 합니다."역시 도심 내에서 자동차로 비행하려면 매우 높은 자동화 수준이 필요합니다. 만약, 낮 시간에 항상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는 자동차가 탄생한다는 것은 사람들이 조종을 하지 않습니다" ​ 만약 자율 비행 자동차를 사람이 조종합니다 면 상상할 수 없는 1이 1어 괜찮은 아키입니다


    >


    그래서 완벽한 자동화 소프트웨어와 관제 시스템이 완벽하게 연결되어야 하는 세 번째 기술은 바로 분산 추진 기술이다. 분산 추진 기술은 대형 추진 장치 대신 소형 추진 장치를 분산해 배치하는 것입니다.


    >


    이것이 필요한 이유는 소리 때문이에요. 비행기의 큰 추진 장치는 힘이 좋을지도 모르지만, 그 소리는 매우 납니다.


    >


    하지만 작은 추진장치를 분산해서 설치하면 그 소리가 현격히 줄어들 것입니다.간단하게 드론을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이 분산 추진 기술이 uam 비행 자동차에서 가장 중요한 기술입니다.또 다른 기술로는 베터리 기술이 필요합니다. 야하항 때를 난다는 것은 땅을 달리는 것보다 확실히 많은 에덱지가 필요하다.


    >


    게다가 매연 등 환경오염은 영토를 달릴 때보다 더 중요하게 됩니다.그래서 당연히 친환경이어야 하고 친환경이 아니라면 배터리가 발전해야 합니다.그럼 uam 도심 자율 비행은 어떻게 상용화될까요?의 전문의들은 자율비행자동차가 상용화 되기 전에 가장 먼저 몇 개가 상용화된 후 자율비행이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 NASA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총 3종류의 사업 모델이 유력합니다 가장 먼저 상용화되는 uam은 즉시 무인 배송 시스템이다 드론과 같은 무인 배송 시스템이 가장 먼저 활성화된다.


    >


    무인배송에는 이 드론을 관리하는 관제시스템이 필수이며, 미국 연방항공청과 nasa는 이미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한 무인항공기 관제시스템을 개발중이며 이미 개발 최종단계라고 합니다.


    >


    NASA는 2027년에는 무인 항공 배송이 가능할 것이라고 보고 있어 2030년이면 이익이 생성하는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다음에 상용화되는 uam은 AIR metro이다.에어메트로라고 간단히 설명하자면 항공대중교통입니다.


    >


    대중교통의 경우 이미 정해진 노선과 정해진 일정에 맞춰 움직이기 때문에 자율비행자동차보다 관리가 쉬워 먼저 상용화된다.​ 개인적으로 볼 때 에어 메트로로 출퇴근할 경우 그 출퇴근 시간이 혁신적 1정도로 단축되기 때문에 장거리 통근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 요즘 행정부에서 그렇게 말하는 주택가격문·재도·자연스럽게 해결될지도 모르겠네요. 오가든의 매일 무인비행 자동차 uam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무인 비행이 가능하면 정담 4차 산업이 코앞에 온 것 같아요 우리는 미래를 반드시 준비해야 합니다.왜냐하면우리가어려워질수도있기때문입니다.​ 미래에는 많은 1자들이 사라 지거 과인 환경의 청천-거기에 적응하지 못한 사람들이 많은 어려움이 겪을 것이다 ​ 그래서 우리는 미래를 제1, 이제 준비해야 우리 집에 당황할 수도 있어 ​ 준비는 못해도 관심을 가지고 갖추는 것이 좋지 않을까 태국에서 모두들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거의 매일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