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방검사 ,갑상선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7:33

    ​​​​​​​


    신들 하염 밤브리에오 격렬한 시즌이 지나 몸 건강은 신경 안썼다 밤부리 생리 시작전에 흉통이 다들 있을거라 생각해. 역시 한(韓)자신을 검색해봐도 제가 알고싶다는 결과는 어디에도 없습니다. 의사를 만나야 해요 정확한 검진은 그렇네요.의사선생님 스스로 생리가 끝나고 엉덩이가 닿아버리고, 그래서 저는 신기한 기분으로 정형외과를 방문! 자 여기서도 제 증상이 나타납니다. 지긋지긋하신 분들은 내리시고 가슴통이 작은 사이즈가 아닌 밤브리옴장 이런걸 오픈하다니


    게다가 무슨 일? 어쨌든 유방을 개인적으로 만져서 아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왜냐면...솔직히, 초소리파로 봐보지 않으면 알 것 같은 것을, 미세한 비둘기 같은 것을 정말로 민감한 사람들도 커진 것처럼 느껴서, 잡힐 나이가 아니면, 왜 아리오.......엣, 한국 정부분들은 치밀 유방이 아주 많습니다. 나도 치밀 유방이지만 잘 알고 보기가 쉽지 않다는 게 함정이야 또 ​ ​ ​ 이번 검사 비용이 유방 암 검사소 리파 플러스 찐빵처럼 칙오소하는 검사+갑상선까지 185000원 줬죠 ​ 크헷 2016년도에 했으니 낡은ㅅ댄 ​ ​ ​, 이것 저것 오 한상차림 것 같은데 쓰는 글이 선후(뒤)이 맞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통과해 겟슴니다 1단 ​ 솔직히 기간도 상당한 것으로 우울하고 매장 되었습니다.그런데 어쨌냐를 본래의 한쪽이 더 큰 것도 사실이 되어 무엇 뒤죽박죽이 많다고 해서요... 그래도 저는 왼쪽이 조금 의견보다 더 크도록 뭔가 그래 사실 느낌이 그랬어 응하고 검사를 했어요 ​ 만두 기계 검사하고 즉각 초소 리파에 들어갔 스프죠 무려 1왼쪽이 몽롱했지만 왼쪽은 통과 오른쪽으로 넘어 가 보겠습니다 흐흐흐 제발 물가령 같은거 없나? 그러면 자궁용종처럼 뭔가 동그란 게 보인다. 그리고 토너크기를 재듯이 클릭 ᄏᄏᄏ​ 다하면서 갑상선의 말보다 도우릴게고 ​ 1단은... 둥근지만 물카료은 뭐 저런는데 제가 정신이 없어서 제대로 메우지 못한 것도 잇치만 하는 이야기 중에 결과가 제1장 필요로 하게 그것 밖에 의견이 나오지 않는 것입니다.특별히 조직검사를 할 필요는 없다. 하지만 추적 관찰이 필요해서 주기적으로 흉곽을 만지고 유방 검사를 해 보고, 비록 시라도 사이즈가 커지면 주저하지 말고 와 달라는 말이 북받친다...전문의도 초소리파 해 봐야 하고, 찐빵기에 찍어 봐야 알겠지만, 뭐 내가 손으로 만지는 것도 한계가 있어... 원래 흉곽 상단위, 응어리가 잡혀갔는데 그건 정상 유선조직이었나 봐요.갸오바 근데 몸에 예민해져서 오바비 하는 건 해도 되는 것 같아요.빨리 발견할수록 무엇이든 완치될 확률이 높아지니까요.​ ​ ​ ​ 그것보다 6개월 후(후)관찰의 추적은 9월 말보다 도우릴게고 ​ 그리고 유방을 하면서 갑상선도 함께 했다고 했지만 ​의 소리... wwwwwwwwwwwwwwwwwwwwww보다 못생긴 얼굴을해서 모르겠고, 그래도 검사결과는 금방 나오는거에요~ 갑상선은 깨끗하게 교과서로 된 것이 아닌 것 같습니다.울퉁불퉁한 경우 검사를 요청했다고 하기 때문에 혈액 검사를 해 두고 왔습니다. 근데 제가 작년에 덜렁거려서 갑상선 검사도 했는데 8월쯤 심장검사하면서 했을꺼에요. 근데 그때 당시에 정상이라서 안심이 됐는데 왜?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이야기도 이상해! 피검사하면 꼭 나올거야. 나중에 가르쳐줄게요. [특별히 증상 중에 내가 걸리는 게 없는데 진차... 오백팔만 가지 걱정 중...] 중간에 손고기 사진으로 까먹어요.건강합시다 모드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