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 너훈아 동생 개그맨 김철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01:47

    >


    안녕하세요!! 연예계 뉴스를 가끔 공유하는 그리동그리입니다. 예전에 방송에서 유명스타 이미지 또는 얼굴이 비슷해서 가짜로 활동해 온 분들이 있는데 그중 대표적이던 분이 나훈아 씨를 닮은 단신훈 아가씨에요. 아... 실은, 당신 붕어씨가 고인이 되었다는 부분을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이분을 통해서~~


    >


    >


    네~ 개그맨 김철민 씨가 폐암 스토리기 결정을 받았다던데.... 7개 그와잉프지앙아의 페이스북에서 그와잉프지앙 아이, 폐 암 이야기기 결정을 받았다며 이별을 해야 하는 것에는 눈물이 앞을 가린다는 스토리우에서 업로드를 하게 되었습니다. 확인해 보니 고 나훈아 씨는 간암으로 세상을 떠났다던데 저는 이 사실을 몰랐기 때문에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여동생이 폐암 스토리라니... 두 형제가 암에 걸릴 걱정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20최초 4간 암으로 세상을 떠난 모창 가수 노훙아 이리하여 친동생인 김철민 씨는 한편 타이틀 나 먼저 이별을 한 부모님과 형을 만날 수 있다는 소견을 한다면 슬플 뿐이 아니다며...아, 이수 토리이 더 슬픈...~~ 남은 여력이 있으면 기타를 치면서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고 싶다고 말했어요.


    >


    ​ MBC공채 5기 코미디언 출신인 김철민 씨는 개그와 대학로의 공연 등 많은 사람에게 웃울을 주셨는데 저도 마로니에 공원에 갔을 때 김철민 씨가 앞에서 공연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밖에서 그렇게 공연하기가 쉽지 않은데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암 치료를 꾸준히 받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열심히 했으면 합니다!! 암을 견디신 분들이 많으니 이를 토대로 병원 치료를 꼭 받으면서 희망을 잃지 않기를 바랍니다. 가장 큰 병은 희망을 잃기를 포기하는 것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